W컨셉이 추천하는 올해 트렌드 컬러는?…"브랜·문빔 그레이·코쿤"

3일까지 뉴이어세일…시엔느·오어·르메메·코랄리크 등 700여개 브랜드 참여

(W컨셉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W컨셉이 2025 봄∙여름(SS) 트렌드 컬러 스타일링을 테마로 한 인플루언서 협업 화보 '뉴이어 뉴바이브'(NEW YEAR, NEW VIBES)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는 따뜻한 색감의 브랜(Bran)·문빔 그레이(Moonbeam Gray)·코쿤(Cocoon) 등 트렌드 컬러를 활용해 일상에서 차분하면서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 W컨셉은 오는 13일까지 트렌드 컬러를 비롯해 올해의 패션 아이템을 추천하는 '뉴이어세일'을 진행하며 추천 브랜드관 행사·인플루언서 콘텐츠 다시보기 등을 선보인다.

추천 브랜드관 행사에서는 올해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개한다. 행사에는 시엔느·오어·모한·로제프란츠·비뮤즈맨션 등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해 코랄리크·르메메·드로우핏우먼 등 70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기간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팩 4종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브랜드 20%, 30% 할인쿠폰과 전상품 최대 12% 할인쿠폰 등을 발급한다.

W컨셉 관계자는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트렌드 컬러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기대되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