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동행축제 2024' 참여

행사 기간 할인 쿠폰 발급…"우수 지역 특산물 엄선"

(롯데온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쇼핑 e커머스 롯데온은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중소·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으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온은 기간 중 최대 5000원 또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가능한 20% 쿠폰을 각각 3장씩 발급해 지역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 판매를 지원한다.

본 행사장에서는 김 본연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청해우 두 번 구운 곱창김'과 '1+1 욕실의 왕 4종 탈취제'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타월 및 우산, 탈모샴푸, 생리대 등 생활·리빙 제품부터 식품·뷰티·유아동·잡화·가전 등 중소기업의 히트상품도 선보여 중소상공인의 판로확대를 도울 예정이다.

한편 상품 이미지 내 '내일온(ON)다' 문구가 표기되어 있는 상품에 한해서는 롯데온의 익일 배송 서비스를 통해 주문한 다음 날 바로 수령이 가능하도록 했다.

임태민 롯데온 식품팀장은 "상품 경쟁력은 뛰어나지만 유통 채널을 미처 확보하지 못했거나 판매 촉진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동행축제에 참여하게 됐다"며 "롯데온은 중소·소상공인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하고 상품 판매 전략과 기회를 제시하고 있다. 우수한 지역 특산물과 인기 상품으로 엄선한 만큼 고객 또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