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최대 70% 할인에 팝업" 토이저러스의 크리스마스 선물
대표상품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 등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쇼핑(023530)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올 겨울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 및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25일까지 2000여종 인기 완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대표상품은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완구 신상품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 등이다. '쥬라기월드 슈퍼 자이언트 아파토사우루스' '벤츠 멀티 푸쉬 유아 자전거' 등은 70% 할인한다.
레고는 최대 40% 할인하고, 특히 '닌자고 시리즈'의 레고 콜의 타이탄 드래곤 로봇'은 3만 원 할인혜택을 준다.
남아 완구 인기 시리즈 헬로카봇은 최대 30%, 포켓몬스터 몬콜레 시리즈는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여아 인기 완구인 실바니안 패밀리는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을 준비, 밀크 토끼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는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5811)'를 10% 할인 판매한다.
전자 게임은 '스위치 OLED 모여봐요 동물의 숲 세트(스위치OLED 본체+동물의 숲 타이틀 기획상품)'와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피홈파라다이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행사 기간 토이저러스 매장에서는 엘포인트 회원이 6만 원 이상 행사 카드 결제 시 1만 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6만 원 이상 롯데카드 결제 시 1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토이저러스 온·오프라인 이용 고객 대상으로 25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PS5 디스크 에디션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점포별로 한다.
롯데아울렛 토이저러스 기흥점에서는 25일까지 '레고 홀리데이 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 지하 1층 행사장 내 레고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와 대형 산타 피겨 에어 벌룬를 설치해 포토존을 운영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동기간 '고고다이노' '레인보우버블젬' '샤샤&마일로' '코코비'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슈퍼루키 빅4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굿즈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슈퍼루키 빅4 캐릭터키트를 증정한다.
토이저러스 서울역점에서는 1월 1일까지 '톰과 제리 팝업스토어'를 연다. 한정판 인형, 키링부터 쿠션 및 소품 등 200여개의 톰과 제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나만의 키링을 만드는 'DIY 키링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2만 원 이상 구매 시 제리 쇼핑백, 4만 원 이상 구매 시 톰 쇼핑백을 증정한다.
지난달 30일 롯데마트 경기 수원점에 문을 연 전국 최대 규모 닌텐도 특화 매장에서는 25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인기 타이틀 최대 1만5000원 할인 행사를 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