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나폴리 맛피아'와 '이탈리안 맛피아 매치' 캠페인
겨울 스페셜 스테이크 2종에 대해 온라인 투표 진행
투표 참여자 추첨 통해 CJ푸드빌 기프트카드 50만원권 등 증정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CJ푸드빌(048180)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2종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와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를 주제로 권 셰프가 각각 '피렌체 맛피아', '피에몬테 맛피아'가 돼 대결을 펼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9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최고의 스테이크 메뉴를 투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푸드빌은 권 셰프가 보여온 이탈리안 요리에 대한 전문성과 트렌디한 감각을 바탕으로 시즌 스페셜 스테이크 2종의 다른 매력을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탈리안 맛피아 매치'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100% 제공되는 혜택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투표 인증서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매주 2명씩 총 12명에게는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세트 식사권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이탈리안 요리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온 권 셰프와 함께 이탈리아 현지의 특색이 담긴 각각의 스테이크를 서로 다른 맛피아 캐릭터로 빗대어 표현했다"고 전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