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맛장우 비법가루 '맛능 시리즈' 3종 출시
맛능가루 활용 김치찌개도시락·햄김치삼각김밥·햄김치김밥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세븐일레븐은 일명 '가루 왕자' 이장우의 비법 레시피 '맛능가루'를 활용해 탄생한 간편식 '맛장우 맛능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3월부터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를 지속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맛장우 시골맛능김치찌개도시락 △맛장우 더커진맛능햄김치삼각김밥 △맛장우 시골맛능햄김치김밥이다.
시골맛능김치찌개도시락은 김치찌개에 햄과 소시지를 듬뿍 넣었다. 더커진맛능햄김치삼각김밥은 소시지와 김치를 함께 볶은 부대 볶음스타일 상품이다.
시골맛능햄김치김밥은 부대김치볶음을 메인 토핑으로 단무지와 게맛살, 계란 지단, 당근 등 속재료를 함께 구성했다. 모든 제품에 맛능가루를 활용했다.
이장우가 개발한 맛능가루는 바지락과 굴, 홍합 등 10가지 천연재료 성분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감칠맛을 극대화한 비법 조미료다. 아스파탐과 이노신산나트륨 등 7가지 식품첨가물을 덜어낸 '7무(無)' 식품으로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배우 이장우의 맛능가루를 베이스로 해 맛과 재미를 한꺼번에 잡았다"며 "특히 가장 맛있는 김치찌개 개발을 위해 10여가지 레시피를 도출한 끝에 탄생한 만큼 편도족(편의점도시락족)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