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인천공항에 뷰티 브랜드 '포트레' 1호 매장 열어
대표 제품 '네일 누보 주스' 구매시 사은품 증정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신세계(004170)면세점은 25일 뷰티 브랜드 '포트레'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첫 오프라인 매장을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포트레는 '자화상'이라는 의미를 가진 뷰티 브랜드로, 각자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같이 탐구하고 본연의 매력을 찾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과장된 아름다움이 아닌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색조 제품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강조한다.
포트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및 온라인몰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네일 제품부터 립밤, 톤업 선크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대표 제품 '네일 누보 주스'는 젤 네일처럼 광택감 있는 제형이지만 손쉽게 바를 수 있으며 빠르게 건조되는 게 특징이다.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 컬러가 매력적이며 '마지끄' '올리비에' 등 20가지로 마련돼 선택 폭을 넓혔다.
오픈을 기념해 인천공항 2터미널점과 온라인몰에서 네일 누보 주스 제품 구매 시 핸드크림 15ml를 증정하며 모든 제품 2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겐 워터 베일 선크림과 블러 스킨 틴트 2가지로 구성된 미니어처 3종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한 인천공항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포트레와 신세계면세점을 태그해 인증받으면 워터 베일 선크림 미니어처도 준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포트레 오픈에 이어 K-뷰티 독점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시장 경쟁력을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