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와 함께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보라, 더벤티" 영상 공개
'맛 보라, 더벤티'와 '즐겨 보라, 더벤티'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더벤티는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한 2024년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 타이틀은 '보라, 더벤티'로, 더벤티의 브랜드 컬러인 보라색을 상징한다.
서브타이틀은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로 선정해 더벤티의 스페셜티 커피 맛을 강조했다.
'맛 보라, 더벤티'와 '즐겨 보라, 더벤티'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서부 영화 분위기의 야외 세트에서 촬영됐으며, 레트로한 보라색 차량과 함께 등장하는 덱스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공개되며, TV 광고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더벤티 공식 채널을 통해 제작 과정 영상, 쇼츠 등 디지털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폭넓게 알릴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했으며, 더벤티의 커피를 맛보고 즐겨보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더벤티만의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고객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