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15일 출시

채끝 스테이크에 K- 쌈장 소스 시즈닝

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출시 행사(도미노피자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도미노피자는 15일부터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겨울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7월 출시, 지속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첫 번째 K 시리즈인 'K-Rib & 치즈피자'에 이은 두 번째 출시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소스'를 시즈닝한 메뉴다.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소스는 비비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연말을 맞아 특별한 피자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도미노피자 자사앱의 마니아 혜택 적용 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출시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만의 K-쌈장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채끝 스테이크의 육즙 가득한 맛과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의 부드럽고 쫄깃한 치즈 맛의 조화를 살린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가 15일 출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