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데이 열기 잇는다"… 신세계百 '선착순 특가' 등 프로모션 진행

푸빌라 인형 뽑기 행사도 마련

(신세계백화점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004170)백화점은 신세계그룹의 최대 쇼핑 행사 쓱데이를 맞아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 앱을 통해 쿠폰을 내려받은 뒤 가까운 점포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하는 이벤트를 열어 유정란 10구짜리와 백설 참기름 상품을 평소보다 70~80%, 삼겹살 등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신세계 제휴 카드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식당가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동안 매일 응모 가능한 10~50% 패션/잡화 신백리워드 사은 참여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쓱데이 기간 중에는 '쓱데이 시그니처 톱100' 백화점 인기 상품들을 SSG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과 스노우피크가 협업해 기획한 초경량 다운재킷은 물론 블랙야크 롱다운 재킷 등 패션 스포츠 장르의 아우터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기획해 내놓는다.

각 점포 행사장에서는 신세계가 만든 곰 캐릭터 '푸빌라' 인형 뽑기 이벤트도 선보인다. 1일부터 앱을 통해 참여권을 다운로드한 뒤 행사장에서 제시하면 1인당 연속 3회까지 뽑기가 가능하다.

각 화장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코스메틱 페어'도 8~10일 열린다.

화장품 29개 브랜드의 1만3000여 개 샘플 증정권을 앱을 통해 발급한다.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하는 브랜드 대상으로 신세계 제휴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할인 쿠폰도 내려받을 수 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