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상담 부스 찾는 예비 창업자 대상 창업 비용 할인·면제 특전 제공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본아이에프는 이달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본아이에프의 '본죽&비빔밥'을 비롯한 5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하나의 공간 속 브랜드별 특색을 반영한 상담 부스를 마련해 예비 창업자를 만날 예정이다.
올해 초 가맹점 1,000호점을 돌파한 본죽&비빔밥은 10년 이상 장수 매장이 전체 매장의 65%에 달하는 '장수 프랜차이즈'로서 자리매김했다. 최근 두 가지 죽을 한 번에 즐기는 '반반쮺', 포케에서 착안한 '비빔 포케'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박람회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새롭게 리브랜딩 된 4세대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며 '본우리반상'에서는 월 매출 2억 원을 달성을 기념해 현장을 방문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입비를 50% 감면하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최규화 브랜드기획실장은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본아이에프의 5개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올해 마지막 박람회가 될 예정이다"라며 "현장을 찾는 예비 창업자분들을 위해 브랜드별 상담 부스에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창업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