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상담 부스 찾는 예비 창업자 대상 창업 비용 할인·면제 특전 제공

본아이에프가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본아이에프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본아이에프는 이달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본아이에프의 '본죽&비빔밥'을 비롯한 5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하나의 공간 속 브랜드별 특색을 반영한 상담 부스를 마련해 예비 창업자를 만날 예정이다.

올해 초 가맹점 1,000호점을 돌파한 본죽&비빔밥은 10년 이상 장수 매장이 전체 매장의 65%에 달하는 '장수 프랜차이즈'로서 자리매김했다. 최근 두 가지 죽을 한 번에 즐기는 '반반쮺', 포케에서 착안한 '비빔 포케'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박람회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새롭게 리브랜딩 된 4세대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며 '본우리반상'에서는 월 매출 2억 원을 달성을 기념해 현장을 방문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입비를 50% 감면하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최규화 브랜드기획실장은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본아이에프의 5개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올해 마지막 박람회가 될 예정이다"라며 "현장을 찾는 예비 창업자분들을 위해 브랜드별 상담 부스에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창업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