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빅브랜드 발굴"…11번가 '히든스타' 프로모션 선봬

매달 7개 브랜드 발굴해 마케팅·판매활동 지원

(11번가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11번가는 차세대 브랜드들을 선별해 한 달에 한 번, 일주일간 판매 활동을 집중 지원하는 '히든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11번가 히든스타 프로모션은 브랜드 한 곳을 하루 동안 집중 조명해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홍보 동영상 △인기 제품 연출컷 △테마별 상품 큐레이션 △고객 참여 이벤트 등으로 노출 효과를 극대화했다.

판매 촉진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추가로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일 100명) 발급한다.

11번가는 21~27일까지 △은영이떡볶이 밀키트 △마이녹셀(탈모샴푸) △요거트빌리지 수제 그릭요거트 △사과 브랜디 전통주 마깨주 △북촌손만두△ 비벨(순금 주얼리) △코엔에프(포션커피) 등을 브랜드 1개당 하루씩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박현수 CBO(최고사업책임)는 "히든스타 프로모션으로 인기 브랜드들이 한 단계 더 나아가 탄탄한 '스타 셀러'로 성장하도록 돕는 기폭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