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최대 80% 할인

폴햄·폴햄키즈 브랜드위크, 스니커즈 대전 동시 진행

쿠팡은 14~20일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을 진행한다.(쿠팡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쿠팡은 14~20일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600여 브랜드가 참여해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을철을 맞아 러닝, 등산, 트레이닝 등에 필요한 스포츠 의류와 신발, 잡화를 대거 할인한다. 맨투맨, 후드티부터 간절기 아우터까지 다양한 캐주얼 의류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발란스 퍼포먼스 짐백(4만 원대), 아디다스 기모 크루넥 맨투맨(3만 원대), LAP 여성용 LA 프로젝트 맨투맨(4만 원대) 등이 있다.

인기 브랜드 푸마, 네파, 블랙야크, 언더아머는 전 상품을 할인한다. 푸마 유틸리티 오버사이즈 우븐 재킷(5만 원대), 네파 플롯 그래픽 픽 롱 슬리브 면셔츠(3만 원대), 블랙야크 크 M코지재킷버픽 바람막이(4만 원대), 언더아머 UA 라이벌 플리스 후디(3만 원대)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인기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할인하는 특별 코너를 마련했다. 키르시, 쥬시쥬디 여성의류를 비롯해, 남성의류·신발·가방·잡화 등 인기 상품 300여 개를 만나볼 수 있다.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 브랜드의 신규 입점을 기념하는 브랜드위크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쿠팡 와우 회원은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케쳐스·밸롭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운동화를 최대 60% 할인하는 '인기 스니커즈 대전'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스케쳐스 여성용 써밋 운동화, 밸롭 티바트 니트 러닝화 등 다양한 스니커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캐주얼 및 스포츠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할인 행사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