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로보락 노려볼까…GS샵, 170억 규모 '판타지에스' 행사

10월1일부터 13일까지 카드·멤버십 등 할인 제공

(GS샵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GS샵은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TV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 '판타지에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등 유명 브랜드와 듀얼소닉, 웰라쥬, 모르간, 홀베리 등 GS샵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히트 브랜드 등 39개 '판타지에스 브랜드'를 엄선했다.

GS샵은 방송과 모바일 앱 전용 매장을 통해 13일간 매일 3개 브랜드 상품에 대해 최대 할인, 최다 구성, 사은품, 경품 등 최고 혜택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170억 원 규모로 고물가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가격 할인, 카드 할인 등 즉시 누릴 수 있는 혜택에 집중한다. 전 고객에게 7% 카드 할인을 제공하고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최대 5% 할인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한다.

매일 3개씩 운영하는 '판타지 브랜드'는 카드 할인을 최대 10% 확대하고 앱 할인, 적립금, 쿠폰 등 가능한 모든 혜택을 총동원한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제이제이 살롱드핏, 데일리 미라클 정은주, 최희, 유지 등 모바일 영향력이 높은 인플루언서와 협업 방송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김호영씨와 10월 8일 샤넬 향수 12일 미용기기 듀얼소닉을 방송한다. 김호영씨는 115만 구독자를 보유한 '스튜디오 수제' 채널에서 쇼핑 소재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정은주 씨와는 10월 3일 메디큐브, 8일 마데카 앰플, 9일 코이 앰플 등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정은주 씨는 '데일리 미라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3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13일간 명품 패션, 가전 등을 내건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고야드와 디올 가방, 에르메스 스카프, 샤넬 이어링, 아이폰 16과 갤럭시 Z폴드 6, 다이슨 에어랩과 LG 오브제 안마의자, LG 스탠바이미 고(Go), 골드바(3돈) 등 약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매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자신과 가족을 중요하게 챙기는 고객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꾸릴 수 있도록 진심으로 준비했다"며 "검증된 상품과 최고의 혜택을 홈쇼핑 방송은 물론 AI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앱으로 꼭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