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전국 10개 대학교서 캠퍼스 팝업 운영

기업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 주제로 팝업 꾸며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전경(농심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농심(004370)은 전국 10개 대학교에서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농심은 팝업 방문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키트·신상 키트·라이징 키트를 테마로 육개장·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농심은 팝업 공간마다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글자 순서를 맞추면 농심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과 학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거울 포토존', 제품 패키지 모양의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휴식존'도 마련했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로 대학생들과 '인생을 맛있게 농심' 슬로건 의미를 나누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