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명 돌파…감사 이벤트 진행

일주일간 추가 별 적립…신규 고객엔 별 5개 일괄 제공

(스타벅스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당 톨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 사이즈는 별 2개, 벤티와 트렌타 사이즈는 별 3음료 잔 수에 맞게 즉시 즉시 추가 제공한다.

동일한 기간 내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여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별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스타벅스 리워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오는 10월 7일에 별 5개를 추가로 일괄 적립해 준다.

2011년 첫선을 보인 스타벅스 리워드는 고객들에게 별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 왔다. 지난해부터는 세분화된 고객 맞춤형으로 혜택을 강화했고, 누적 가입 1000만 명 돌파 이후 1년 8개월 만에 회원수 1300만명을 달성했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해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은 해로, 1300만 명 회원 돌파의 의미가 더욱 크고 감사하게 느껴진다"며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