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3X 출시…홍삼·비타민·미네랄을 한번에

피로개선·면역력 증진·항산화 등 해결하는 이중제형 제품

(KGC인삼공사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편리하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3X'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3X는 앰플형 드링크 활기력에 초소형 정제에 비타민과 미네랄 13종을 담아낸 이중제형 제품이다. 홍삼농축액에 아르기닌과 타우린, 과리나추출물 등을 더한 빌베리맛 액상에 고함량 비타민 B군 5종과 멀티비타민미네랄 8종 함유한 초소형 정제로 구성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피로개선, 항산화 작용, 기억력 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홍삼에 지친 현대인의 일상에 필요한 에너지 대사,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까지 더해 피로 회복 시너지 효과를 높인다.

별도 음료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정제와 액상이 복합된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은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 멀티비타민, 비타민 B군을 한 번에 충전하며 에너지를 더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 3X를 선보이게 됐다"며 "바쁜 삶에 지친 현대인들이 맛있고,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