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 라인업 확대

솔티드 피스타치오∙아몬드 이어 마카다미아∙땅콩 출시

'Get Natural' 신제품 '솔티드 피스타치오·아몬드'.(CU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CU는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 신제품 '솔티드 피스타치오·아몬드'에 이어 내달 땅콩, 마카다미아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Get Natural은 지난 5월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20만 개가 넘게 판매됐고, CU 견과류 전체 매출 역시 4달 만에 전년 대비 23% 신장했다. 이에 CU는 Get Natural의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해당 제품들은 1입당 최대 12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손쉽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며 4~50g의 중량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CU는 Get Natural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솔티드 2종에 대해 2+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근웅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선제적으로 건강 먹거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