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 ‘빅싸이순살’ 흥행에 치치송 챌린지 진행

30일부터 5일까지 판매량 목표 대비 164%↑

맘스터치가 '치치송' 따라 부르기 챌린지를 실시한다.(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맘스터치는 '빅싸이순살' CM송인 '치치송' 따라 부르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및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등록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30일까지 르세라핌이 가창한 신메뉴 '빅싸이순살' CM송(광고 노래)인 '치치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릴스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 및 당첨자 발표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맘스터치 측은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지난 30일부터 5일까지 판매량이 목표 대비 164% 초과 달성하는 등 성과로 조기 품절을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27일부터 르세라핌 멤버들의 셀피 사진과 응원 메시지가 적힌 '포토참'을 포함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 2차 셀피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치치송 챌린지와 더불어 앞으로 르세라핌과 함께 이어갈 다양한 브랜드 행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