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매콤함 더한 '핫골드킹' 출시…핫 치킨 메뉴 라인업 확대

'핫골드킹' (bhc치킨제공)
'핫골드킹' (bhc치킨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bhc치킨이 '골드킹'의 매운맛 버전 '핫골드킹'을 출시하며 핫치킨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새롭게 선보인 핫골드킹은 bhc 치킨의 인기 메뉴 '핫후라이드'에 매콤한 시즈닝을 더했다. 숙성 간장과 전통 조청, 마늘이 어우러진 깊은 맛의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얇게 발라 조화를 이룬 간장치킨이다.

최장 24시간의 마리네이션(재우기) 과정을 거쳐 맛의 깊이를 더했다. 한 마리 구성뿐만 아니라 윙, 스틱, 콤보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맞춤형 부분육으로도 즐길 수 있다.

bhc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층이 지속 증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핫치킨 메뉴에 대한 라인업을 지속 확대 중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핫골드킹은 핫후라이드, 뿌링클HOT에 이어 핫 메뉴 시리즈 3번째 출시작으로 기존 골드킹이나 다른 핫 메뉴와는 또 다른 차원의 맛을 선사한다.

핫골드킹은 특히 강렬한 맛과 새로운 경험 추구에 적극적인 젊은 소비자층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 전반에 걸쳐 매운맛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특히 올해는 오랜 폭염 영향으로 핫 메뉴의 인기가 그 어느 때 보다 높았다"며 "K푸드 인기에 힘입어 해외 매장에서도 핫 메뉴들에 대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