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보노보노' 컬래버 신메뉴·굿즈 출시

오는 22일까지 잠실롯데월드몰 보노보노 팝업 참여 예정

(롯데GRS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메뉴 3종과 굿즈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보노보노는 아기 해달 '보노보노'와 다람쥐 '포로리', 라쿤 '너부리' 등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즐거운 숲속 생활을 그린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오는 11일 출시되는 신제품은 최근 인기 캐릭터와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는 트렌드에 맞춰 보노보노 캐릭터들의 비주얼적 요소를 살렸다.

보노보노 민트초코라떼는 보노보노의 시그니처 색상인 하늘색을 그대로 표현한 제품이다. 포로리 레드빈 라떼는 포로리의 연분홍빛 컬러가 연상되는 음료로 할매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달콤하고 고소한 팥의 풍미를 살렸다. 너부리 초코 고구마라떼는 초코 베이스의 음료에 너부리가 좋아하는 고구마의 달콤함이 담았다.

굿즈 제품으로는 △보노보노 인형 △자석 허그인형 △뽀글 키링 인형 2종으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조개를 좋아하는 보노보노의 모습이 담긴 인형부터 포로리와 보노보노의 손에 자석이 부착돼 귀여움이 더해진 인형, 가방에 달고 다닐 수 있는 미니어처 인형 키링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잠실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보노보노 팝업스토어에도 참여한다.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열리는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 팝업에서 신메뉴 3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월드몰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도 맛볼 수 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