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앤로나, 24F/W 컬렉션 화보 공개
'Flower' 모티브로 더스티 컬러의 자수로 표현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제이씨패밀리의 럭셔리 하이엔드 골프웨어 마크앤로나는 24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즌 마크앤로나는 'Flower' 모티브로 더스티 컬러의 자수로 표현해 필드에서도 고급스러운 우먼 스포츠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과 높은 스트레치성과 부드럽고 가벼운 감촉의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한층 더 살렸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모헤어 소재와 빅 스컬 자카드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디도 더하면서 포인트를 줬다.
24F/W 제너럴(GENERAL)라인 컬렉션의 경우 'HEART OF SOUL'을 테마를 바탕으로 클래식 패션, 패러디, 유머, 아트, 고전적인 디자인 요소 등을 활용해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시켰다.
마크앤로나는 트렌디한 패션을 강조하는 '제너럴'(GENERAL), 모던한 디자인의 '토너먼트'(TOURNAMENT), 프리미엄 하이-퍼포먼스 라인 '코드'(CODE) 등 3개 라인을 전개 중이다.
더불어 골프와 서프를 즐기는 사람들, 캐주얼 무드의 디자인과 코튼터치를 더한 한정 컬렉션 FER(퍼)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마크앤로나 관계자는 "라인별 전개와 더욱더 트렌디해진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마크앤로나의 새로운 24F/W 컬렉션을 통해 필드 및 일상에서 최상의 퍼포먼스와 트렌디함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