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세계·SKT 'T우주' 합류…"제휴 채널 다각화"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혜택에 쇼핑지원금 추가

(G마켓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에 쇼핑 특화 상품인 'T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양사의 전략적 제휴 상품인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은 멤버십 강화를 위한 이종 산업 간 서비스 협업으로 탄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G마켓은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혜택을 입체적으로 강화하는 효과와 함께, 가입 채널 확장으로 인한 신규 회원 확보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은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G마켓의 쇼핑 혜택을 결합한 상품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T 우주의 핵심 구독 상품 중 하나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도 가장 강력하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특전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대표적으로 G마켓/옥션(최대 15% 할인쿠폰 4종, 5% 쿠폰 무한정 제공,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등), 이마트(5% 할인 혜택), SSG닷컴(최대 7% 할인쿠폰), 신세계백화점(패션/잡화 최대 5% 세일리지), 스타벅스(별 추가적립), 신세계면세점(월 최대 3만 원 즉시할인) 등이 있다.

여기에 구글원 멤버십 100GB를 기본 제공하고, 70여 개에 달하는 부가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자에게는 3000원, 연 구독자에게는 3만6000원을 쇼핑지원금 명목으로 지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하면서 선택 옵션을 간소화해 구독료를 낮춘 'T 우주패스 G마켓 mini'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제휴 채널 다각화로 더 많은 고객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외부 파트너십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