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배라, '신입연구원' 변우석과 9월 이달의 맛 언텁쇼 성료

민트초코·엄마는 외계인 더한 '우석이도 외계인' 직접 소개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 vol.4'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진행된 언텁(Un-Tub)쇼 행사 현장에는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배우 변우석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배스킨라빈스 '신입 연구원' 사령장을 받은 변우석은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제품 기획 단계부터 플레이버 비율, 작명까지 공동 개발에 참여한 과정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개발 Q&A, 미니 게임, 럭키 드로우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과 소통했다.

오는 9월 1일 출시되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즐겨 먹는 배스킨라빈스 '최애' 플레이버로 언급한 '민트 초콜릿칩'과 '엄마는 외계인'을 조합한 플레이버다.

변우석은 "평소 즐겨 먹는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버를 고심해 조합한 만큼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이 소비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 vol.4'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총 60명 정원의 사전 초청 이벤트에 2만1000명의 응모가 몰리면서 약 35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행사 당일에도 오픈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 줄이 늘어지고 준비된 테이블이 만석을 이루는 등 현장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는 9월 1일부터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전국 출시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신입 연구원 변우석과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