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도 추석 선물세트 참전…워커힐, 4만원부터 200만원대까지

브랜드 상품들과 지역 특산품까지 선보여

워커힐의 마스터 부처가 직접 만든 ‘소시지 세트’와 ‘수펙스(SUPEX) 훈제연어’.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4 워커힐 추석 선물 특선'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워커힐의 추석 선물 특선은 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워커힐 시그니처 티백 세트부터 200만 원대의 프리미엄 명품 한우 세트까지 48종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2024 워커힐 추석 선물 특선은 최고의 셰프들이 만들어내는 품격 있는 맛과 워커힐에서의 편안한 휴식 경험 등을 선물로서 전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

프리미엄 한우 세트와 고메 세트, 워커힐의 맛과 간편함을 동시에 담은 밀키트, 오랜 연구의 산물인 수펙스 김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주는 브랜드 상품들과 지역 특산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상품들로 구성된 고메 세트와 한국의 건강한 맛을 선물할 수 있는 지역 특산품도 만나볼 수 있다.

리미티드 셀렉션 '라이프스타일 구디스'(LIFESTYLE GOODIES)로 워커힐에서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그대로 선사하는 패밀리 다이닝세트, 홈 파티 세트, 워커힐 티 세트 등의 구성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셰프의 정성스러운 손맛을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한 가정간편식 세트, 워커힐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이 담긴 구스다운 침구류, 디퓨저 세트 등 감각적인 브랜드 상품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모두의 풍성한 명절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추석 선물 특선을 준비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받는 이의 품격까지 높이는 선물 특선으로, 이번 추석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추석 선물 특선 주문은 9월 6일 오후 1시까지 가능하며, 명절 성수기 특성상 택배사 및 출고 현장 상황에 따라 주문 마감일이 변경될 수 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