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 위스키부터 핫템 마사지기까지" 세븐일레븐 추석선물 선봬
3만~5만원대 중저가 상품 라인업 강화
'물가안정' 시리즈로 청과상품 5만원 이하로 기획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세븐일레븐은 '욜로(YOLO·현재의 행복을 추구)족'에서 '요노(YONO·오직 하나만 산다)족'으로 부상한 2030세대 소비형태와 디토 소비(특정 인물이나 콘텐츠 제안에 따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실속 있는 SNS 화제상품을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3만~5만 원대 중저가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렌탈 전문업체 '헬로렌탈'과 가전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LG 스탠바이미를 월 4만 원대, 삼성 스마트모니터&이동스탠드를 월 2만 원대에 36개월간 결제 뒤 영구 소장할 수 있다.
LG 오브제 냉장고, LG 스타일러, 누하스 안마의자 등 고가 가전제품을 동일 방식으로 가격 부담을 낮춰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화제성 있는 메뉴를 상품화했다. '몽탄' 우대갈비 세트, 짚불고기 세트와 63빌딩 뷔페 '파빌리온' 훈제연어와 그라브락스 세트가 대표적이다.
저렴하게 집에서 즐기는 오마카세라는 뜻의 '홈마카세' 트렌드를 반영한 '농협안심한우 홈마카세'와 숙성육 유행에 힘입어 '중앙 웻에이징 숙성한우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청과 상품을 '물가안정' 시리즈로 선보인다. 국내 유명산지에서 재배한 사과를 13~15입으로 구성한 '물가안정 착한사과세트'와 사과 6입, 배 5입이 들어간 '물가안정 착한혼합과일세트'는 5만 원을 넘지 않게 기획했다.
부모님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순금 상품 3종을 선보인다. 순금 용 피규어 1g과 골드바 1돈, 10돈 등이다.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누보' '블랑쉬' 등 정품 주얼리를 최저가로 판매한다.
5억 원 상당 프리미엄 위스키 '다이아몬드 쥬빌리'를 포함해 750만 원의 세계 3대 명품 와인 '페트뤼스 2017', 100만 원 상당 '발베니 25년 레어메리지' 등 고급 주류 라인을 준비했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표 로션, 샴푸, 향수 등 선물세트와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풀리오 목어깨마사지기 등 소형 안마가전을 선보인다.
카카오페이머니로 추석 선물세트 결제 시 10% 할인해준다. 사전행사기간인 30일까지 구매 시 특정 상품에 한해 1+1 또는 2+1 행사를 한다.
smith@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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