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과 하이볼 한번에"…BBQ, '뻥치'로 양양 인구해변 MZ세대 공략

[2024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
레몬보이 하이볼 위 치킨 트레이…해수욕 후 허기 달래

6일 오후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 해수욕장에서 '2024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가 열리고 있다.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는 'MZ세대의 서핑 성지'로 유명한 인구 해변에서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각 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2024.8.6/뉴스1 ⓒ News1 이형진 기자

(양양=뉴스1) 이형진 기자 = "출출한데 치킨이랑 하이볼 하나 먹을까"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닷새간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2024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에서 제너시스BBQ 부스를 찾았다.

BBQ 부스는 제품 체험 부스 초입 코너에 위치해 양쪽에서 오가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가장 많이 이름이 불린 메뉴는 'BBQ뻥치'였다. 하이볼을 담은 컵 위에 치킨 트레이를 올려 해변을 다니면서 치킨과 하이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닭꼬치 △페스츄리 꽈배기 △BBQ 소떡 등 간편한 메뉴 외에도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조각으로 파는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6일 오후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 해수욕장에서 '2024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가 열리고 있다.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는 'MZ세대의 서핑 성지'로 유명한 인구 해변에서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각 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2024.8.6/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음료로는 '레몬보이 하이볼'과 '스파클링 레몬보이'가 준비됐다. 부스 앞에는 스파클링 레몬보이와 하이볼에 들어가는 산토리 위스키가 쌓여 있어 젊은 소비자들 관심을 끌었다.

한참 해수욕을 즐긴 소비자들이 허기를 잠깐 달래기 좋게 메뉴를 구성해 아직 해변에 사람이 적은 대낮에도 주문이 지속해서 이어졌다.

한편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는 'MZ세대의 서핑 성지'로 유명한 인구 해변에서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각 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뉴스1 썸머 브랜드 페스타에는 한국인삼공사, 동국제약, 비비큐, 필립모리스, 농심, 앤앤더블유, 로얄캐닌, 한국마즈, 유한양행,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등 1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제품 체험 거리를 꾸몄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