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1000여종 알뜰 득템" 토이저러스, 4주간 할인 행사

8월14일까지 '토이저러스 플레이 데이'
청량리점서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 팝업 운영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서울 청량리점에서 20일 진행한 플레이 데이 현장 이벤트에서 토이저러스 캐릭터 '제프리'가 고객들과 인사하고 있다(롯데쇼핑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쇼핑(023530)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여름 방학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 및 팝업스토어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고 23일 밝혔다.

7월20일 토이저러스 데이를 기념해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7~8월 동시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 '플레이 데이'에 동참해 8월14일까지 4주간 '토이저러스 플레이 데이' 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 1000여종 인기 완구 상품 할인 행사와 이벤트, 팝업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1일까지 하는 1차 행사에선 '내가 갖고 싶은 완구' '아빠도 갖고 싶은 키덜트 완구' '가족과 같이 즐기는 완구' 3가지 테마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내가 갖고 싶은 완구' 테마 대표상품으로 핑크퐁, 포켓몬스터,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행사 상품을 최대 40%, 레고는 최대 50%, 주라기월드는 최대 70% 할인한다.

'아빠도 갖고 싶은 키덜트' 테마에선 'PS5 디스크 슬림 본체'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행사카드 결제 시 6만 원 할인해준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야외 완구로는 승용 완구 '스쿳앤라이드' 카드 할인 행사와 함께 '모두의 마블' '할리갈리' 등 코리아보드게임즈의 보드게임 전 상품을 20% 할인가에 판다.

8월 1~14일엔 2차 행사를 할 예정이다.

25일부터 8월7일까지는 물놀이 용품 행사를 한다. 스노쿨링 마스크와 물총, 구명조끼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한다. 디즈니 튜브 단독 상품은 최대 40% 할인해준다.

토이저러스 서울 청량리점에선 25~31일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 팝업스토어를 연다. 방문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인기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며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팝업을 위해 제작사 '캠프파이어'와 협업해 상품과 공간, 이벤트 콘텐츠 전반을 공동 기획했다. 팝업은 주요 토이저러스 점포 중심으로 운영을 확대할 예정이다.

31일까지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앱 '롯데마트고'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PS5 슬림 디지털 버전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8일 발표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