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최은경의 W'에 위너 이승훈 뜬다…브릭스 가방 소개

24일 특별게스트 출연…2030 소비자 공략

위너 이승훈(GS리테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S샵은 TV홈쇼핑에 아이돌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출연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승훈은 24일 GS샵 대표 프로그램 '최은경의 W'에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프로그램 시작 뒤 오후 9시50분부터 출연해 최은경씨와 함께 마지막 상품인 브릭스(BRIC'S) 가방을 소개한다.

이승훈은 15일 첫 미니 앨범 '마이 타입'을 내고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을 시작했다.

앨범 전곡을 프로듀싱하고 기획과 편집, 스타일링, 섭외, 음반 디자인까지 참여했으며 기안84가 연출한 스토리 필름을 선보이고 'KBS 6시 내고향'에 출연하는 등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출연도 이승훈이 제안했다. 신곡 '딱 내 스타일이야'에 '운명적인 이끌림' '심장이 팡팡 뛰는 걸 봐봐' '산소보다 네가 필요해' 등 마음에 드는 상품을 만난 소비자가 공감할 만한 가사가 많아 홈쇼핑에서 좋아할 곡이라고 생각했다는 설명이다.

GS샵은 이승훈 및 위너 팬 중심으로 2030 연령층 소비자를 만날 흔치 않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출연 제안을 환영했다.

이승훈은 방송 일주일 전 열린 전략회의에 참여해 본인이 소개할 '딱 내 스타일' 상품으로 '브릭스 트래블 백'을 선정했다.

방송 콘텐츠로 숏폼 챌린지와 홈쇼핑 매진을 결합한 '매진 공약'을 제안했다. 본인이 추천한 가방 색상이 매진될 때마다 '딱 내 스타일이야' 챌린지 춤을 하나씩 선보이겠다는 것이다.

또 '왓츠 인 마이 백' 형식으로 이날 판매하는 브릭스 가방에 실제 가지고 다니는 여행 소품을 담아 뒀다가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톡 7글자 챌린지'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이브톡은 유튜브 실시간 댓글처럼 고객이 GS샵 모바일 앱을 통해 생방송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다.

생방송 중 라이브톡으로 브릭스 가방을 7글자로 재치 있게 표현한 7명을 선정해 이승훈 사인 CD를 증정한다.

협력사 브릭스 측은 이승훈의 참여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3명을 추첨해 88만 원 상당 시그니처 디자인 캐리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