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두 번째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누구?

인디밴드 아도이와 협업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두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골든블루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두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란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로 지난 6월 18일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과 협업한 시리즈 첫 콘텐츠가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이번에 함께하는 아티스트는 보컬 오주환을 주축으로 한 5인조 인디밴드 아도이(ADOY)다. 아도이는 신스 팝(신디사이저를 활용한 전자음악) 장르를 기반으로 한 아티스트로 2017년 첫 앨범 발매 후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추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담담한 보이스를 통해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도이의 플레이리스트와 골든블루가 어울리는 이유를 소개하며 시청자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6일에는 티저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이번 티저 영상은 색다른 무대 연출과 몽환적인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본편 영상은 오늘 오후에 공개될 예정이며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콘텐츠에서 선보이는 아도이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이 골든블루와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공개될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지난 6월 '도시, 음악으로 연결하다'라는 콘셉트 아래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상업적 느낌이 강한 다른 브랜드 채널과 달리 감성적인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했다.

이번 달 초에는 DJ 스프레이와 협업한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를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은 K-하이볼의 대표 주자인 골든 하이볼을 즐기는 공간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시리즈형 콘텐츠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와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각각 매월 1회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