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대명아임레디 상조상품 선봬…매월 엘포인트 적립

엘포인트 총 103만여원 제공…대명소노그룹 혜택도 이용가능

(롯데온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온은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를 선보이고 상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 결합상품 가입 시 상조, 결혼, 어학연수 등 라이프 서비스 혜택을 비롯 엘포인트 적립, 숙박 및 레저 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를 검색하면 상품 확인이 가능하다.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추후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상담 직원이 전화로 상담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 가입 뒤 월 4만9500원씩 120회까지 납입 뒤 144회까지 유지하는 상품이다.

가입 고객은 필요 시 상조, 결혼, 어학연수, 크루즈 여행 등 라이프 서비스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만기까지 납입 뒤 익월부터 해약을 신청하면 납입금 594만 원 전액을 환급해준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 상품을 가입하면 가입 뒤 2년간 매월 엘포인트 4만3000점을 적립해 총 103만2000원을 제공한다.

라이프 서비스를 비롯해 가입 기간 대명소노그룹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오션월드, 스키장 등 숙박 및 레저시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온 관계자는 "무형의 서비스 상품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 가입하려는 고객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앞으로도 관련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