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코앞"…물놀이도 패셔너블하게 챙길 아이템은

[패션&뷰티] W컨셉, 지그재그 등 여름 아이템 할인 행사
어린이 물놀이 패션템으로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제품 눈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프레시벤트 래시가드 컬렉션(F&F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패션업계는 바캉스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 행사에 돌입했다.

2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W컨셉은 오는 30일까지 이주의 옷 추천 행사 '컨셉위크'를 열고 티셔츠, 여름 니트 등 10개 카테고리를 선정해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몽돌, 에트몽, 모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7월 8일까지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직잭세일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4700여 개 브랜드를 최대 9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최대 20% 쿠폰팩 및 5% 추가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중복 쿠폰을 제공하고, 시즌 베스트 상품에 쓸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준다. 낮 12시·저녁 6시·8시 시간대별로 마일리지 등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 총 1억 원 상금의 OX 퀴즈 이벤트도 연다.

F&F(383220)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냉감 소재인 '프레시벤트'를 활용해 무더운 여름 더욱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한 래시가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흡속속건 기능으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며 신축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고트 소재를 적용해 워터 액티비티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탁월한 UPF 50+ 소재가 더해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2024 키즈 서머 컬렉션(영원아웃도어 제공).

아이들이 자외선 걱정 없이 맘껏 물놀이할 수 있는 기능성 바캉스 제품도 잇따라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우수한 기능성과 폭넓은 활용도를 바탕으로 우리 아이들이 활용하기 좋은 '2024 키즈 서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먼저 물놀이에 입기 좋은 △키즈 서퍼 사이드 집업 V2 △키즈 서프사이드 롱슬리브 △키즈 서퍼 사이드 쇼츠 △키즈 서프사이드 스커트 레깅스를 선보이고, 캠핑 및 트레킹 수요에 맞춘 상하 구성의 △키즈 리틀 하이커 세트 △키즈 하이크 카프리 세트를 출시했다.

뜨거운 햇볕에 대비하고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뽐낼 수 있는 △키즈 라이트 선쉴드 햇 △키즈 서머 슬립온 등 모자와 신발 제품과 더불어 △키즈 피크닉 팩 △키즈 보틀 크로스백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 제품도 눈길을 끈다.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을 위한 래시가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트리코트, 폴리 스판 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이고, 자외선 차단 기능 및 빠른 건조로 물놀이 시 급격한 체온 저하를 막아준다.

상의 대표 제품으로는 △BK파머집업래시가드 △BK헤이츠래시가드를, 하의는 △BK로한5부스윔팬츠(남아용) △BK로한스윔레깅스(여아용)를 선보였다. 함께 착용하기 좋은 모자인 △BK안티벅차양분리캡 △BK튤립햇도 출시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