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파리올림픽 선전 기원 '올림픽데이런 2024' 공식 후원
논알코올 음료 시음 행사 및 올림픽 관련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 운영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오비맥주 카스는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파리올림픽에 대한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올림픽데이런 2024'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림픽데이런 2024는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를 달리는 마라톤(5㎞·10㎞) 대회로 국내 유일의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올림픽 행사다. 약 6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전 연령이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국제올림픽위원회 창설을 기념하는 '올림픽데이'에 맞춰 6월 23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다.
국내 주류 브랜드 중 유일한 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카스'는 올림픽데이런 행사장에서 올림픽을 주제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올림픽 개최지인 파리의 랜드마크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조형물로 부스를 장식할 예정이다. 올림픽의 스포츠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 미니게임 존, 시음 라운지 등도 마련한다.
카스는 올림픽데이런 참가자들이 올림픽을 향한 열정의 순간을 의미 있게 남길 수 있도록 에투알 개선문을 배경으로 포토존을 연출했다.
에펠탑을 배경으로 꾸민 미니게임 존에서는 육상 경기에서 착안한 제자리높이뛰기 게임을 운영한다. 게임에서 우수한 기록을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카스 0.0 스포츠테이프 및 성인용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경험할 수 있는 시음 라운지도 운영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에서의 선수단 선전을 기원하고자 기념행사 현장에서 올림픽 주제의 이색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올림픽 개최에 대한 축하와 선수단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