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리콜라와 협업한 '리콜라 레몬민트 샤베트' 한정 출시
고객 투표 이벤트 친행…참가자 전원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증정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는 스위스 80년 전통의 허브 캔디 전문 브랜드 리콜라(Ricola)와 손잡고 '리콜라 레몬민트 샤베트'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리콜라 레몬민트 샤베트'는 상큼한 리콜라 캔디를 가볍고 깔끔한 샤베트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레몬 샤베트'에 민트를 조합해 시원함을 극대화했으며 실제 리콜라를 먹는 듯한 상쾌함으로 리프레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스위스에서 재배된 허브 원료로 '리콜라' 캔디를 넣어 맛과 식감까지 살렸다.
배스킨라빈스는 '리콜라 레몬민트 샤베트' 출시를 기념해 고객 투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트 아이스크림계의 최강자를 뽑는 이벤트로 여름 시즌 신제품 '리콜라 레몬민트 샤베트'와 두터운 마니아층 '민초단'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민트 초콜릿 칩'이 투표 대상이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해피포인트 앱(해피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참여자 전원에게 싱글킹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이 증정된다.
최종 선정된 플레이버에 투표한 고객에게는 해당 플레이버 구매사용 가능 한 싱글 싱글레귤러 1+1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실시간 투표 현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리프레시가 필요한 무더운 날씨에 소비자들에게 시원함을 선물하기 위해 허브 캔디 전문 브랜드 '리콜라'와 협업해 '리콜라 레몬민트 샤베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