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예비맘을 위한 '첫 만남' 캠페인 전개

키디키디(kidikidi)가 6월 3일부터 '첫 만남' 캠페인을 진행한다.(키디키디제공)
키디키디(kidikidi)가 6월 3일부터 '첫 만남' 캠페인을 진행한다.(키디키디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월드(035650)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는 6월 3일부터 '첫 만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키디키디가 출산 축하 메시지를 담은 '첫 만남 박스' 100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2024년 출산을 했거나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 엄마·아빠라면 누구나 신청서 응모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첫 만남 박스는 △키디키디 '무누 캐릭터 종이 모빌' △마이리틀데이지 '디데이 달력' △숲소리 '천연 우드블록' △코디아이 '밤부 손수건 2P' △에뜨와 '양말' △페넬로페 '휴대용 물티슈' 등 키디키디가 엄선한 출산 및 육아 관련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키디키디 앱에서는 '1·2·3 베이비 페어'도 만나볼 수 있다. '1·2·3 베이비 페어'는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예비 엄마·아빠의 출산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첫만남' 캠페인과 '1·2·3 베이비 페어' 행사를 준비했다"며 "실속있는 혜택과 육아템 큐레이션을 통해 나다운 육아를 찾도록 돕는 키디키디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키디키디 첫 만남 캠페인은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키디키디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