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여름, 알뜰 준비하세요"…이마트,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

호주산 소고기 최대 50% 할인, 성주 참외 40% 할인

(이마트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이마트(139480)는 오는 31일부터 6월5일까지 호주산 소고기부터 참외·수박, 선풍기, 여름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여름 바캉스 인기 먹거리인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한 보양 먹거리인 '온가족 손질바다장어'를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성주참외, 흑미수박 등 여름 제철 과일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 냉방 가전과 여름 의류 할인전도 진행한다.

'신일 표준형 선풍기'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만 원, '일렉트로맨 산들바람 리모컨 표준형 선풍기'는 행사카드 결제 시 1만 원 할인한다.

캐리어/삼성/LG 등 에어컨은 행사가에 선보이며, 삼성/LG 에어컨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상품권 증정과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 밖에 'TMAK 남/여 아동 비치 수영복 세트' 행사 상품들은 최대 50%, 여름 이너웨어와 의류 행사 상품들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올해 여름도 평년을 웃도는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여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먹거리와 용품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