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한강뷰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 개최

행사 당일 계약 시 웨딩 대관료 및 메뉴 혜택가 제공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Fiore)를 6월 29~30일 양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켄싱턴호텔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쇼케이스 '피오레'(Fiore)를 6월 29~30일 양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단일간 30명 한정으로 진행된 켄싱턴호텔 여의도 웨딩 쇼케이스는 참여 신청 조기 마감 등 높은 인기로 성료돼 올해에는 이틀간 진행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의 주제 피오레는 '플라워, 다수 속에서 혼자 눈에 띄는 존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수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신랑, 신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일 수 있도록 화려한 웨딩 연출을 선보인다.

메인 웨딩홀인 15층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한강과 도심 빌딩 숲이 눈앞에 펼쳐져 이미 예비 신랑, 신부 사이에서는 '한강뷰 웨딩홀'로 손꼽힌다.

참가한 예비부부는 실제 결혼식과 동일하게 결혼식 시연을 볼 수 있다. 또한, 실제 웨딩 시 제공되는 각종 핑거푸드와 칵테일을 리셉션에서 맛볼 수 있다.

행사 당일 계약 시 △대관료 혜택가 △웨딩메뉴 및 음주류·답례떡 및 잔치국수 혜택가 △꽃장식 혜택가 △결혼식 후 플라워 랩핑·웨딩카·포토월· 웨딩객실·웨딩시식·현수막 서비스 등 특전이 제공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뉴욕뉴욕, 라이브 그릴&스시 뷔페 브로드웨이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관계자는 "올해는 프리미엄 라인의 플라워가 추가돼 '파우더리 핑크'를 메인 색상으로 활용해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웨딩홀을 선보이게 됐다"며 "호텔 웨딩 전문 담당자와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통해 나만의 웨딩을 실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