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아빠와 함께하는 'bhc 쿠킹클래스' 개최
'순살 뿌링클' 및 '달콤바삭치즈볼' 직접 조리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자녀와 아빠가 함께하는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18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bhc 아카데미에서 열린 '아빠와 함께하는 bhc 쿠킹클래스'에는 예원유치원 출신의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 8명과 아빠 8명, 총 16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bhc치킨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에 관한 이론 교육을 들었다. 이어 안전 교육을 이수한 후 아빠와 아이가 2인 1조가 돼 bhc치킨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순살 뿌링클'과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조리했다. 아이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세션도 진행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쿠킹클래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hc 쿠킹클래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bhc치킨 대표 메뉴 조리실습과 브랜드 역사, 치킨 메뉴의 탄생 비화 소개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외식 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라면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bhc치킨은 일반 소비자들로 하여금 K-치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bhc의 맛과 노하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 본격 론칭한 'bhc 쿠킹클래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D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 여부는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