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X덱스,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와이어 액션 씬 등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20일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한 '2024 더벤티 브랜드 캠페인' CF 촬영 현장의 생생한 현장감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더벤티의 새로운 모델 덱스입니다"라는 덱스의 인사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와이어 액션 등 CF를 촬영하는 덱스의 모습이 담겼다.
또 메이킹 영상 후반부에는 더벤티의 이번 저당 음료 라인업 출시를 의미하는 "내 마음속에 저당" 대사를 연습하는 장면도 나온다. 영상은 손을 흔들며 미소 짓는 덱스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더벤티의 이번 브랜드 CF 영상은 기존 커피 브랜드 광고와는 다른 연출 기법으로 촬영돼 액션 영화의 한 장면 같다는 평가도 나온다.
더벤티의 메이킹 필름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 '더벤티비'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더벤티를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당 라인업 출시와 함께 덱스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잘 어우러져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덱스와 트렌디한 협업으로 케미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