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배우 김태리와 콤부차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골프장, 대학가 축제, 콘서트 등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 추진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16일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새로운 콤부차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콤부차 어디까지 타봤니'라는 컨셉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음료 TPO에 맞춰 콤부차의 새로운 음용법을 알리는 내용으로 기획됐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배우 김태리가 콤부바(Bar)라 불리는 햇살 좋은 유럽풍의 야외 카페에서 운동하러 가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콤부차를 권하는 모습이 담겼다.
티젠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컨셉에 맞춰 향후 골프장, 대학가 축제, 콘서트 등 소비자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콤부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티젠 콤부차는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 스틱당 15㎉로 낮고 12종의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 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와 건강한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을 함께 담은 '하이볼향 콤부차'를 출시하기도 했다.
현재 티젠은 레몬, 피치, 파인애플, 진저레몬, 뱅쇼, 매실 등 총 13가지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티젠의 다양한 콤부차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올리브영, 코스트코,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