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알약×벌룬프렌즈, 캐릭터 협업상품 19종 선봬

우유망고빙수 등 신한카드 결제시 30% 할인
6월말까지 성수·명동 등 4곳 팝업 운영

(이마트24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이마트24는 모바일 보안 앱 '알약'과 캐릭터 브랜드 '벌룬프렌즈'와 협업해 캐릭터를 입힌 상품 19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우유망고빙수부터 △크런키찰떡 △김치날치알밥 △에그함박버거 △탱글탱글황도맛젤리 △사과&청포도 △반숙계란 2입 △반숙계란 1입 △영양한알 1입 △샐러드랩 4종 △페트커피 2종 △에그타르트 △호두타르트 △핫팩 2종 등을 이달부터 순차 출시한다.

벌룬프렌즈 캐릭터와 이스트시큐리티의 대표 보안 서비스 '알약'의 캐릭터 '알약이' 모습을 패키지에 담는다.

우유망고빙수와 크런키찰떡, 김치날치알밥, 에그함박버거 4종은 신한카드 결제 시 30% 할인받을 수 있다.

컬래버 상품 14종(핫팩 2종, 젤리, 에그·호두타르트 제외)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4명에게 갤럭시탭 S9를 선물한다.

젊은 고객층 접근성이 좋고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성수낙낙점, 명동점, 논현101점, 자곡시티점은 6월 말까지 팝업 매장으로 운영한다.

팝업 매장은 알약, 벌룬프렌즈 캐릭터로 외관을 랩핑한다. 이 매장에서 컬래버 상품을 3000원 이상 사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겐 알약×벌룬프렌즈 캐릭터 굿즈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준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