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자 수, 8일만에 2만명 돌파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가정의달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달 24일부터 1일까지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이 2만 명으로 집계됐다고 2일 밝혔다.
전년도 가정의달 프로모션 동기 대비 72% 증가한 수치로, KGC인삼공사 측은 임영웅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트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 정관장 멤버스 가입이 급증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선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 뿐만 아니라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홍삼톤', '다보록' 등의 구매 건수가 전년도 프로모션 기간보다 25% 증가했다.
신규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홍삼정'이었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시니어 맞춤 브랜드 '장수:율'은 자녀들의 부모님 선물 수요를 흡수하면서 구매 건수가 급증했다.
KGC인삼공사는 17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정관장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고, 전국 정관장 매장에 임영웅 등신대를 설치하는 등 임영웅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정관장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뜻깊은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는 건강 히어로 '임영웅'의 멤버스 전용 영상과 광고 메이킹필름을 2일부터 공개한다. 메이킹필름을 시청하고 퀴즈 참여 시 임영웅의 디지털 굿즈인 휴대폰 배경화면 2종 등을 제공한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