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볼이야? 콤부차야?"…티젠, 하이볼향 콤부차 출시

(티젠 제공)
(티젠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와 콤부차의 탄산을 함께 담은 '하이볼향 콤부차'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볼향 콤부차'는 하이볼을 콤부차로 구현했다. 상큼한 레몬과 스모키한 몰트향으로 하이볼의 맛과 향을 살렸고, 발효 음료인 콤부차 베이스로 건강함도 그대로 담았다.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살려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로 낮다. 또 12종의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 있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을 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전과자'는 비투비 이창섭이 대학교의 다양한 학과를 리뷰하는 콘텐츠다. 일본 오사카대학교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에서는 이창섭이 공강 시간에 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을 즐기는 모습이 나온다.

티젠은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61% 가격을 할인하는 신상위크 행사를 연다. 또 다양한 한정판 굿즈들도 증정한다.

양유완 작가의 유리 공예 브랜드 '모와니'와 콜라보해서 제작한 하이볼컵, 머들러로 구성된 '티젠X모와니 하이볼 키트'를 7일 네이버 라이브 신상잇쇼에서 최초로 선보이고, 방송 중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티젠의 다양한 제품들은 쿠팡, 올리브영, 코스트코,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