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여름학기 쿠킹 클래스 진행

(풀무원다논 제공)
(풀무원다논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18개 점과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그릭요거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400g)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준비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지난해부터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협업을 통해 그릭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풀무원다논의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은 발효유 특유의 신맛이 적고 달지 않아 다양한 재료들과 깔끔하게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망고 요거트, 오렌지 머핀,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디저트를 비롯해 과일 샌드위치, 콥샐러드 등과 같은 간단한 식사 메뉴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쿠킹 클래스는 영통점을 시작으로 다음 달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수도권 내 롯데마트 지점에서 진행된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와 함께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을 선물로 증정한다.

풀무원다논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마트 문화센터 쿠킹클래스 수강권과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을 제공한다.

성지예 풀무원다논 BM은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풀무원요거트 그릭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