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e커머스 패션·뷰티 경쟁에 '정면승부'

(쿠팡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쿠팡이 대규모의 패션, 뷰티 할인전에 돌입한다. e커머스업계 패션뷰티 카테고리 경쟁 확대에 따른 대응에 나선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인기 패션 제품을 할인하는 '스프링 컬렉션'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원피스, 카디건, 티셔츠 등 봄을 맞아 성인 의류 라인업을 강화해 최대 80% 할인한다. '장원영 카디건'으로 유명한 로라로라 니트 카디건을 비롯해 맨투맨과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한다.

중소 언더웨어 브랜드도 선보인다. 특히 '주식회사 버블돌'이 2005년 론칭한 속옷 브랜드 글램공감은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지난해 로켓배송 여성 속옷 랭킹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쿠팡은 다양한 패션 테마관도 운영한다. 바람막이, 재킷, 코트 등 봄 아우터를 모은 '가벼운 아우터 테마관', 슬리퍼와 스니커즈 등 인기 신발 제품을 모은 '신발 테마관', 속옷과 잠옷 등을 선보이는 '언더웨어·파자마 테마관'을 준비했다.

또한 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럭셔리 뷰티 페스타'도 진행한다. 매년 반기마다 한 번씩 열리는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명품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숨37도, 헤라, 시세이도, 록시땅 등 로켓럭셔리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 18개가 대거 출동했다.

쿠팡은 봄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뷰티 상품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랩시리즈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mL 용량의 동일한 상품을 증정한다. 숨37도 '시크릿 에센스'를 구매하면 동일 브랜드 '워터풀 3종 세트'를,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샴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50mL 용량의 정품 샴푸를 증정한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 최대 10% 캐시 적립과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역시 가능하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