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유아식 '트루맘' 리뉴얼 출시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루맘 뉴클래스는 아기에게 꼭 필요한 영양공급을 위해 드넓은 초지 낙농선진국 호주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 원유와 초유 영양설계를 더해 완성된 프리미엄 영양식이다.
리뉴얼된 트루맘 뉴클래스는 월령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개월~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로 구성돼 있다. 트루맘 뉴클래스는 일동후디스의 20년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방어인자 면역글로블린 slgA, lgG 등 농축된 초유단백을 2.4% 배합했으며, 두뇌 및 망막 구성 성분인 DHA(도코사헥사엔산)와 ARA(아라키돈산)도 함유했다.
또 아기 장의 대표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을 위해 HMO 모유 올리고당(Human Milk Oligosaccharide) 배합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베타카로틴 등을 넣고 GOS(갈락토올리고당)와 FOS(프락토올리고당)을 9:1로 시너지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함량은 낮추고, 우유 지방인 팔미트산을 배제한 식물성유를 배합해 아기의 부드러운 소화 흡수까지 돕는다.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우리 아기의 기특한 순간 성장 순간 중 하나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동 분유 제조기 △이유식 메이커 △베이비 부스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