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과일 갑' 프로모션… 제철 과일 20% 할인 기획전
제주 청견 오렌지부터 태국 망고까지 할인 판매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18일부터 24일까지 '과일갑'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 직송 제철과일과 인기 수입과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선식품 甲(갑)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지난해 2월부터 매월 1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지정해 일주일간 강력한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3월에는 과일 가격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의 수입 과일과 제주 한라봉, 부산 대저 토마토, 성주 참외, 논산 딸기 등 국내 농가의 제철과일을 선보인다.
먼저 과일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매일 각 사이트 별로 5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핫딜 코너도 운영한다. G마켓은 18일 성주 참외, 경북 부사 사과 등을, 옥션에서는 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를 핫딜로 판매한다.
핫딜 외에도 △충남 논산 설향 딸기 △남독마이 태국 망고 △대저 짭짤이 토마토 등 을 할인가에 제안한다.
반짝 제철을 맞은 '제주 청견 오렌지'를 산지직송으로 할인 판매하며, 국내 유통량이 적은 특대형 점보 오렌지도 물량을 확보했다.
그 외에 △이츠웰 맛있는 냉동 블루베리 △스위트 아이스망고스틱 △서래푸드 구운아몬드 등 냉동 과일과 견과류도 함께 선보인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