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로엠걸즈, 24SS '레브 발레 컬렉션' 공개

발레코어 영감받은 컬렉션

24SS 레브 발레 컬렉션.(로엠걸즈 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리테일(013690)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446570)에서 전개하는 여아 프린세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엠걸즈는 13일 '24SS 레브 발레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는 발레코어(발레복과 일상복을 결합한 패션) 트렌드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24SS 시그니처 상품인 '튜튜 발레복'은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와 제품의 디자인에서 엿보이는 튜튜 프릴과 샤 디테일로 분위기 있는 발레코어 무드를 담아 키즈 발레복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튜튜 발레복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샤스커트와 티셔츠, 카디건, 발레슈즈, 발레타이즈 등 다양한 아이템까지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은 아이템들로 발레코어룩 연출이 가능하다.

소재 부문에도 관리가 용이한 면과 망사를 사용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하여 여아들의 피부에 닿았을 때도 최대한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로엠걸즈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발레코어 무드의 신상품을 통해 여아들이 동화 속 프린세스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봄철에 어울리는 로엠걸즈만의 따뜻한 컬러감 아이템을 매치해 발레복부터 일상복까지 두루 활용해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로엠걸즈의 24SS 레브 발레 컬렉션 상품들은 13일부터 이랜드리테일의 NC,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등 전국 로엠걸즈 매장과 온라인 이랜드몰,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