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이트데이 모남희·냐한남자·마루는강쥐 컬래버 상품 출시

'도어투성수'서 냐한남자·마루는강쥐 팝업 18일까지 운영

GS25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GS리테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S25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모남희, 네이버웹툰 '냐한 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차별화 세트 상품은 100여 종이다.

모남희 컬렉션은 모남희얼굴키링,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2종으로 기획했다. 각각 젤리, 초콜릿을 동봉한 형태다.

GS25는 2월 밸런타인데이 기획 상품으로 내놓은 모남희 컬렉션이 높은 수요를 보이자 화이트데이 제작 물량을 확대해 밸런타인데이보다 10배 늘린 11만개 규모 물량을 확보했다.

네이버웹툰의 경우 △냐한 남자 미니 파우치 세트 △냐한 남자 포토카드 세트 △마루는 강쥐 여권케이스 세트 △마루는 강쥐 핸들톡 세트 등 7종을 기획했다.

이밖에 스펀지밥 등 기존 팬덤이 있는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

12일까지 제휴카드 등으로 로쉐 상품을 사면 로쉐 T5·T3 2+2 덤 증정, 로쉐 세트 상품 9종 4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377300)로 네이버웹툰 협업 상품, 스펀지밥 기획 세트를 결제하면 40% 페이백을 해준다.

16일까지 젤리, 초콜릿, 스낵 152종 대상으로 +1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등으로 와인 750ml, 이달의 위스키 3종 구매 시 31일까지 20% 페이백을 해준다.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를 통해 냐한 남자, 마루는 강쥐 등을 테마로 한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를 18일까지 운영한다.

마루장터 개최, 굿즈 판매 등 체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