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네이버 인기 웹툰 '내향남녀'와 함께한 툰필터 공개

내향남녀 남녀 주인공 그림체로 자신의 셀카 변환 가능

'크록스 X내향남녀 툰필터' 이미지.(크록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크록스는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네이버 웹툰과 함께 새 학기를 앞두고 설렘 지수를 높여줄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와 브랜드 웹툰 '외향남녀'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는 자신의 셀카를 네이버 인기 웹툰 내향남녀의 남녀 주인공 '여자혁'과 '남자유' 그림체로 변환시킬 수 있는 필터다. '내향남녀'는 하이틴 로맨스 웹툰으로 현재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최근 크록스와 웹툰 내향남녀가 함께한 브랜드 웹툰 외향남녀를 새롭게 공개, 이를 기념해 제작됐다.

이번 툰필터는 네이버 웹툰 앱에서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툰필터 배너 클릭 후 크록스X내향남녀 툰필터를 선택하고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등록하면 쉽게 완성된다. 고등학생 여자혁과 남자유 그림체가 적용돼 새 학기 학교 생활에 대한 설렘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필터 하단에는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가 삽입돼 귀여움을 더했다.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신발 상단에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어 더욱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크록스는 툰필터 공개를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크록스X내향남녀 툰필터로 찍은 사진을 크록스코리아 계정 태그와 함께 스토리 혹은 피드에 업로드 시 크록스 슈즈 및 지비츠™ 참 팩 등 새 학기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록스는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크록스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글로벌적으로 인기 있는 네이버 웹툰과 협업한 브랜드 웹툰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웹툰 외향남녀는 네이버 인기 웹툰 ‘내향남녀’와 크록스의 세계관을 결합한 작품이다. 크록스로서는 2019년, 2020년에 이은 3번째 네이버 웹툰과의 협업이다. 내향남녀는 내향형 성격인 남녀 주인공의 하이틴 로맨스물이며 이번 작품은 드라마로도 제작된 '간 떨어지는 동거'의 나 작가 작품이다.

외향남녀는 내향형 주인공들이 크록스를 만나 외향형으로 바뀌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작품 속에는 신제품 '클래식 샌들 2.0', '클래식 슬라이드 2.0'부터 모두에게 익숙한 클래식 클로그 등이 다양하게 등장해 크록스를 통해 진정한 자신을 표현하는 주인공들을 볼 수 있다. 총 4부작으로 구성됐다. 3월 7일까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주 1회 공개되며 네이버 웹툰의 금요웹툰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