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밸런타인데이 맞아 스페셜 케이크 및 프로모션 선봬

각 호텔 조선델리서 케이크 출시…객실 패키지 등 프로모션도

조선 팰리스 밸런타인데이 케이크.(조선호텔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스페셜 케이크, 칵테일 등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플라워 박스 △서프라이즈 생토 노레 △루비 로즈 △쿠르 오 베 △러블리 쁘띠 파운드 세트 등 총 5종의 스페셜 케이크를 3월14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블루밍 러브' 케이크를 3월14일까지,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하트 무스 케이크'를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에서는 '타임 투 러브'를 3월14일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의 조선델리는 '로즈 케이크'를 2월14일까지 판매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스타일링한 꽃다발을 기프트로 제공하는 '러브 유어스'를 준비했다.

레스케이프에서는 객실 패키지로 펜할리곤스 스페셜 칵테일을 혜택으로 담은 '스윗데이 포 마이 스위티'를 3월16일까지 선보이며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리치트리 딤섬' 등 이색 메뉴를 선보인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와인 2잔과 치즈과일 플래터 세트가 기본 혜택에 포함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3월16일까지 선보이며, 웨스틴 조선 부산은 붉은 장미로 채워진 하트 플라워 박스와 커스텀 메시지 카드가 세팅되는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3월14일까지 '빌라 요란다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중식과 페어링할 수 있도록 '빌라 요란다, 골드 브륏'을,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와 '라운지앤바'는 '빌라 요란다, 모스카토 로제'를 이용할 수 있다.

ysh@news1.kr